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체험후기

네퓨어 KF94/하나필터KF94 추가 - 끈조절 대형

by 모두투어 신림점 엘피스 2020. 10. 30.
728x90
반응형

여자들은 공적마스크 어떤제품을 구매한든지 사이즈에 문제가 없는데 남자들은 끈이 짧아서 귀가 아프다고 하시는분 많으신거 같아요.

저희 신랑이랑 저희 아들은 짧은 끈으로 고통을 호소하더라구요.

 

네퓨어 KF94마스크 - 방역용마스크

6/16에는 대기까지 타고 샀던 제품 9월달이 되니 이제는 1장에 800원이면는 원하는 수량만큼 살 수 있어서 넘 좋네요.

날씨가 슬슬 쌀쌀해지면 덴탈마스크와 비말마스크는 이제 빠빠이 하고 다시 KF94 마스크로 다시 갈아타야겠네요.

저희집에서 가장 얼굴이 큰 저희 신랑은 꼭 마스크 끈조절이 되는 네퓨어 제품을 사용해야해서 마스크가 떨어질때마다 다시 조회해서 구입합니다.

종류가 너무 많아져서 이젠 싼거 안찾고 이미 적응되고 사용해본 제품으로 계속 사용하게 되네요.


새로 사용하고 있는 제품은 하나필터입니다.

KF94마스크 구입 할 수 없을때 하나필터에서 마스크필터(너무 고마웠지요)를 구입했었던 곳인데 이제는 마스크를 생산하더라구요.

가격은 제퓨어보다 조금 더 쌉니다. 장당 590원 가격대비 아주 만족스럽게 사용중입니다. 저는 좀 더 비쌀때 구입했었습니다. 가격을 점점 더 낮춰서 소비자를 위해주는것 같아요.

하나필터
하나필터 방역마스크 KF94 3중구조

마스크는 사람마다 피부에따라 다르더라구요. 저희집에선 딸이 피부가 제일 민감한데 트러블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